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문화&연예

충격 선언 254만 헬스유튜버 김계란 갑상선 이상 건강악화로 귀농하겠다.

by 아키다 2020. 8. 27.

충격 선언 254만 헬스유튜버 김계란 갑상선 이상 건강악화로 귀농하겠다.

 

혈액검사 결과결과 갑상선 수치가 문제가 되어 귀농을 결심

지난 25일 김계란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떠나서 좀 쉬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계란은 "근래 몸이 많이 상해 가는 게 느껴져서 많이 속상하다. 회복해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갑상선 수치가 더욱 악화됐다고 설명했다.

김계란은 "건강을 위해 도심을 벗어나 귀농을 하려고 한다. 한달 정도 쉬다 오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계란은 귀농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으로 구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영상 고정댓글을 통해 김계란은 "2년 반동안 쉬지 않고 달려왔다. 더 달려야 하는데 몸이 고장나는 게 느껴져 많이 속상하다"라며 "식구들을 위해서라도 회복될 때까지 당분간 조금 힘을 빼고 충전하면서 자유롭게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김계란은 앓고 있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고 있다. 이는 갑상샘에서 갑상선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되어 갑상선 중독증을 일으키는 상태를 말한다.

 

사실 갑작스러운 결심은 아니고 계속 생각해왔던것 같고 가까운 수도권 지역에서 좋은공기 마시면서 건강을 되찾고

건강해지면 다시 돌아오겠다는것 같다.

빠른 쾌유를 빌며~~

댓글